너무 운이 없는거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너무 운이 없는거 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최악까지는 아니지만 진짜 운이 없어요 타이밍이 너무 안맞아요 100명까지인게 있으면 꼭 제가 101번째고 하필 딱 저부터 바껴서 손해보는게 많고 아님 딱 저 다음부터 좋아져서 저는 혜택 못보고 아파도 꼭 꼭 중요한 시험날 아프고 너무 가고싶은 약속도 꼭 중요한날 겹치고(평소에 엄청 한가한데) 실수를 해도 하필 꼭 저를 빼먹고 저한테 실수를 해요 살면서 뭐 혜택 봐본게 없는거 같아요 물론 100%는 아니겠지만 분명 남들보다 운이 안좋은건 맞아요. 주변인들도 인정했고요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실수가 없다면 그건 정교한 로봇이지 사람이 아니에요. 세상에 성공만 하며 살아가는 사람은 없어요. 있다고 해도 언젠가는 실패의 고배를 마시겠죠. 운이 엄청 좋지 않은 이상 사람들은 한 번씩 실패를 겪기 마련이에요. 지금은 꼴찌 일수도 있어요. 하지만 반대로 등이 될 수도 있는 거잖아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