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직장에서 일할때는 53~55정도 나갔는데 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이직]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oup
·4년 전
다른 직장에서 일할때는 53~55정도 나갔는데 이직하고 몸은 편한곳인데 49까지 빠졌다 아무리 많이먹어도 살이 안찌니 좋아해야하나 싶다 그만큼 내 스트레스의 증거겠지..... 그래도 나의 즐거움을 위해 일하자 이 힘든 시간은 미래의 나를 위한 지나가는 시간이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몸무게 늘리는 것을 목표로 삼는다면 잘 먹고 잘 자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