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다녀야 하는걸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계속 다녀야 하는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ejxi65
·4년 전
안녕하세요. 이전에 다니던 회사를 그만 둔 뒤, 타지에서 같은 계열에 조금 다른 일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전에도 콜센터 근무를 했고 지금도 마찬가지인데요. 이번 회사를 입사한지 3주가 되었는데, 3주 만에 이 회사를 계속 나가야 하는지 고민입니다. 콜센터 라는 직업이 고객이 어떤 질문을 할지 몰라 교육 기간에 업무 숙지가 되어 있어야 하는데 업무 숙지는 커녕 전쟁에 나가는 병사에게 무기 지급 없이 전쟁터에 던져진 듯한 느낌이에요. 질의건이 있어 문의를 하면 제대로 된 답변 없이 진행하라 하고, 이거 안 배웠냐며 타박 하는 것과 동시에 고객은 기다리고 있는데 질의에 대한 대답도 없어 고객은 화만 나고 상담사는 사과만 하고 있어요. 질의를 하면 한숨만 쉬는 뿐더러 유튜브 보고 계시거나, 업무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에어팟 끼고 휴대폰 하고 계시기도 하고 다른 팀장님 자리 가서 웃으며 수다 떨어 6시 퇴근은 지켜지고 있지도 않은 상황이고요. 이전 회사에서 퇴사 한 이유도 팀장과 팀원의 사내연애로 인해 제대로 된 가이드 없이 진행 하는 부분 때문에 퇴사를 한건데 팀원 중에 며칠 전부터 사내 연애 하시는 분도 있으시고 그로 인해 현재 팀장님께서 공석일 때 업무를 알려주시는 일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연애 하는 상대에 한해서만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이 회사를 다녀야 하는걸까요?
퇴사분노조절두통불안불면스트레스의욕없음우울직장출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