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동네는 왜 알바할데가 없는거지 어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이 동네는 왜 알바할데가 없는거지 어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ruemusical
· 4년 전
동감...... 아르바이트 하고 싶은데 마땅히 할 게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사랑주고받고싶어
· 4년 전
꼭 자기자신이 사는 동네에는 알바가 딱히 없네요 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다들 없군요 이동네 읍이고 오래가는 가게가 없어서 사라졌다 생겼다 그래요 그래서 그런지 일하는것도 물류 옮기고 주방보조 같이 진짜 배울려고하는사람이나 장기간알바밖에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