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 싶지 않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불행]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살고 싶지 않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lnnanaz
·4년 전
매일 반복되는 하루도 너무 지겹고 더이상 내일이 기대되지 않아요 그냥 당장 이 세상에서 사라져버릴 수 있으면 좋겠고 제 인생은 행복하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요 중학교 2학년때쯤부터 시작되었는데 그땐 단순히 중2병이 좀 심하게 왔구나 생각을 했었어요 그렇지만 5년이 지난 지금도 전혀 나아지지 않는 걸 보며 마음의 병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특별히 불행한 일을 겪지도 않았고 그냥 무난하게 살아온 것 같은데, 제 친구들은 그 누구도 저처럼 매일 밤 다음 날 아침이 오는 것을 두려워 하지 않는 것 같은데 저만 왜 이런 걸까요? 사람을 믿으면 상처받는 일이 생길까봐 누군가 제게 다가오면 의심부터 하는 것도, 매일 죽고 싶다는 생각을 하며 혼자 괴로워 하는 것도 다 그만 하고 싶어요 전 왜 이렇게 됐을까요 어떻게 해야 괜찮아 질 수 있는 걸까요 도대체?
조울트라우마강박불면중독_집착우울의욕없음불안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