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짝이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아서 학교에 못 나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단짝이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아서 학교에 못 나왔는데, 하루만 못봐도 너무 보고싶네요… 약 2주동안 어떻게 버텨야할지ㅠ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아플 때는 푹 쉬어야죠. 선생님께 말씀드리고 쉬세요. 하루 빠지는 걸로 다른 친구들에 비해 뒤쳐지거나 하는 건 전혀 없으니까 불안해하지마시고요. 날도 추워졌는데 따뜻하게 푹 쉬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ashida
· 4년 전
매일 연락하세요! 안부 묻기.^^
커피콩_레벨_아이콘
qorkdbs
· 4년 전
영상통화 하세요 얼굴 직접 보는거 같구 재밌어용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qorkdbs 오늘 영통걸어 봐야겠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