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어떻게 그렇게 열심히 사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폭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다들 어떻게 그렇게 열심히 사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donde
·4년 전
27살 먹도록 알바하면서 하루벌어 하루 먹고 살다가 주변 눈초리, 제 자신이 한심하기도 해서 지방내려와서 아무 회사나 들어 왔어요 하는 일들이 적성에 너무 안 맞지만 알***다 돈도 많이주고 아침에 출근하고 저녁에 퇴근하고 일상적인 생활 겨우5개월 다녔지만 제 역량에 벗어나는 일들이 하나씩 늘고 그만큼 책임감도 늘고 대부분의 업무에 손을 대니 제일 신입인 제가 욕먹고 점점 스트레스가 쌓이네요 다른 회사가면 나을까 여기가 좋은 회사 일까 다른 회사는 갈 수는 있을까 그만두고 맘 편히 편의점 알바나 할까 하는생각이 들면 제 자신이 한심하고 이정도도 못버티는 나약한 사람인가 싶고 부모님도 맬날 알바만 하면서 살거 같더니 첫 직장이라고 기대가 많으시고 친구들도 열심히 살고 있어서 이런 말 하면 한심하게 생각 할까봐 어디가서 말도 못하겠고... 퇴근하고 유튜브나 보다가 멀뚱멀뚱 천장보다가 스트레스 받으면 폭식을 해서 살은 점점 찌고 삶에 의욕이 점점 없어지네요 20대 초반에는 뭘 하든 끈기있고 근성있고 한번 하면 끝을 보는 그런 사람이었는데 요즘은 자꾸 안좋은 생각만 들고 쉽게 포기하는 나약한 사람이 돼버렸네요
의욕없음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회사 다니기 참 힘들죠ㅠㅠ 토닥토닥 그래도 마카님의 주변에는 좋은 사람들이 많다는 걸 잊지 마세요. 긍정적인 마인드로 살아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