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과 가려고 하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정신과 가려고 하는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booyaaa
·4년 전
그래도 살고 싶은지 보험 처리가 걱정이 되네요 .. 정신과 진료 기록이 있으면 나중에 실비를 못 든다는 말이 있던데 맞나요? 일단 비보험 처리를 하는게 맞을까요?
우울신체증상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rlilrk
· 4년 전
네 현실적으로 거부당하는 사례 많아요...진짜 한국 보험회사들 너무하죠ㅜㅜ 정신병 달고 살라는건지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