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엄마가 병원에서 일하시는데 몇일전에 코로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희 엄마가 병원에서 일하시는데 몇일전에 코로나 비슷한 증세가 나왔어요 그래서 오늘 pcr 검사 받으셨는데 엄마랑 너무 붙어있었고 저도 코로나 증상이 나오고 온 가족이 따로 지내고 저도 내일 pcr 검사 받으러 가는데 너무 무섭고 불안해요... 요즘 확진자 많이 나오던데 저한테도 이런일이 생길줄 몰랐어요.... 정신적으로 너무 불안해서 숨도 못쉬겠고 음식 조금만 먹어도 속이 안좋고 ㅠㅠㅠ 암튼 너무 힘드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많이 걱정 되시겠어요. 가끔씩 그런증상이라면 모르지만 자주 그런일이 생긴다면 부모님께 이야기 해서 병원을 가보는게 좋을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rlilrk
· 4년 전
요즘은 몸살 감기처럼 지나간다네요! 무서운거 없을 거에요 걱정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