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혼자 살아가는게 가장 두려운 거 사람들이 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immihwa35
·4년 전
저는 혼자 살아가는게 가장 두려운 거 사람들이 대화하는게 언어 단어 알아듣기 어려웠습니다 근데 저는 모르게 사는게 너무 무섭고 보통 사는 모습 저도 인간 되고 싶습니다. 밖에 나가도 자연스럽게 대화하고 싶고 인간 되고 싶습니다 저는 너무 부끄러워서 뭘로 어떤거 시작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