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소아당뇨 심하기 때문에 대구 큰병원 입원 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immihwa35
·4년 전
저는 소아당뇨 심하기 때문에 대구 큰병원 입원 했지만 중환자실 2주 정도 있었지만 일반 입원실 한달 정도 돈이 내야하는데 부산통장 갖고 부산은행 갔는데 수급비 생활비이었는데 갑자기 토스 엄마 이름 적혀 있길래. 토스 뭐지 잘 모르기 때문에 3월달에 30십만원 빠져나가고. 또한 4월달에 40십만원 토스 엄마만 돈이 빠져나갔어요 저는 병원비 내야는데 수급비 50십만원 국가나라 주시건데 그걸 엄마가 돈이 다 뺏아기고. 이모가 혼자 나가면 잘 살아라고 언제고 갑자기 수급비 내 돈이 뺏아기고. 그리고 19살부터 겨울방학때. 취직 해서 3개월 정도 다녔어요. 근데 내 일 했던 벌었던 돈이 엄마가 돈이 관리한다고 용돈이 5만원 주고. 그랬지만 내가 직장 그만두고 갑자기 폰. 현금 마저 복지카드. 주민드록증. 통장. 도장. 다 뺏아갔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