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기숙사에 있을때만 잠을 못자는거야 힘들어죽겠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왜 기숙사에 있을때만 잠을 못자는거야 힘들어죽겠네
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그 마음 정말 이해가요. 그래도 조금만 버텨보다보면 친구들과 친해지고 괜찮아지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