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직 어린데 어른인척을 일찍부터 시작해서 지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난 아직 어린데 어른인척을 일찍부터 시작해서 지금 너무 힘들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vivijjj
· 4년 전
그거 그만둬요. 그렇지 않으면 평생 어린아이에서 못 벗어나니까요. 그리고 너무 혼자 짊어지지 마세요. 맘껏 기댈 수 있을 때는 어릴 때 밖에 없으니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n0euni
· 4년 전
가끔은 어리광 좀 부려도 돼요. 그래도 돼요. 정말로요!! 저도 철이 일찍 들어서 늘 어른인 척.. 어른스러운 척하며 살았는데요 기댈 곳은 분명히 필요해요 어른인 척하는 거, 그거 잠깐 쉬어요 제가 응원할게요!! 혼자 그 부담, 짐들을 다 짊어지지 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