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정말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저 정말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eartstar
·4년 전
안녕하세요.. 제가 털어놓을때가 없어서 여기서 털어놔요.. 그 어떤 사람이 저때문에 많이 힘들었나봐요.. 근데 그걸 얘기를 못했나봐요 왜냐면 내가 그 사람때문에 극단적인시도를 할까봐 얘기를 못했나봐요.. 근데 전 그 사람과 얘기가 끝난다음에 그 사람이 하는 sns를 다 차단을 했어요 근데 그건 제가 잘못을 한건 알아요 근데 그 당사자가 말해야할껄 다른 사람이 대신해서 얘기를 하더라고요 근데 거기서 좀 말도 안되는 얘기를 하더라고요.. 전 딱 1명만 전화번호교환을 했고 전 막무가네로 전화를 한적도 없는데 그런식으로 말하고 많은 사람이 그것때문에 힘들었다는 얘기를 했더라고요.. 근데 제가 잘못한거 수도없이 진짜로 반성해요 .. 근데 그 일이 끝났는지 모르겠지만 그 게시물이 삭제됬더라고.. 어쩌죠..? 근데 이젠 내 자신이 미워지더라고요.. 나를 공감해주는 사람 조차 없고.. 그냥 죽고 싶다는 생각밖에 안들더라고요.. 제가 불안하다고 느껴지기도 하고.. 그냥 세상이 무서워요..
우울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마카님 그동안 많이 아프고 지치셨죠.... 저에게 기대세요.... 다른 사람들 말 신경쓰지 마시고 마음속 깊이 담겨있는 얘기들 그래도 다 털어놓으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