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 잊는 법 좀 도와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집착]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전남친 잊는 법 좀 도와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miso1010
·4년 전
교제 기간은 6개월 되었던 전남친과 헤어진지 두달이 되었는데.. 처음보다는 많이 괜찮아졌다 생각했는데 자꾸 훅 훅 들어오는 생각들 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아무리 바쁘게 살아도 잠깐 짬 날때 계속 생각나고 자꾸 sns들여다 보면서 심장 쿵 하고 내려앉게 되어요.. 생각을 안하려해도 잘 안되네요.. 시간만이 답인 걸까요? 제가 자꾸 전남친한테 집착하는게 마음의 병인걸까요..?
우울불안중독_집착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저라면 속은 상해도 지나간 일은 지나간 시간과 함께 떠나 보낼 것 같아요. 감정이 변했다면 변한데로 힘들더라도 인정하고 함께 했던 것들은 추억 상자에 담아 두는 것이 어떨까요? 어쩌면 지금 전남친보다 더 좋은 사람이 오고 있을 수도 있잖아요. 마카님, 기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