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일이 일어나도 일어나지 않아도 만족되지 않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agin
·4년 전
무슨일이 일어나도 일어나지 않아도 만족되지 않는 하루, 불안한 시간..결국 무언가가 누군가가 아닌 내 스스로가 그렇게 만드는게 아닌가 싶다. 오늘도 난 내감정을 꺼내보고 다스려본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누구나 안 좋은 일이 일어날 때가 있어요. 좋았던 일을 떠올려보세요. 살다 보면 좋은 일도, 나쁜 일도 일어나는 거니까 상심하지 말고 기운 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