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겠다 코로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죽겠다 코로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많이 힘들죠? 마카님!... 토닥토닥... 코로나 때문에 저도 힘드네요. 하지만, 밤이 깊을수록 새벽은 가까워 옵니다. 조금만 더 참으면 마카님에게 새벽이 곧 올 찾아올 거예요. 우리 조금만 더 참고 기다려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