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 마 매번 밤은 오고 우리는 멀리 떨어져서 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잊지 마 매번 밤은 오고 우리는 멀리 떨어져서 서로를 희미하게 느낄지 몰라도 찬란한 태양은 늘 다시 뜨고 그 태양을, 늘 같이 바라보고 있다는 걸 오로지 하나의 태양을 바라보고 있다는 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토닥토닥.달이 그저 밝다는 이유만으로 좋아하는 것은 위험한 법이니나는 달에게 캄캄한 어둠이 오더라도 함께 어둠을 걷어가는 사람이고 싶어.어두운 밤, 외로운 하늘의 별이 되어앞서거나 뒤쳐지지 않고 그렇게, 같이 흔들려주고 싶어. 다 괜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