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를 하려고 칼을 꺼낼때 문득 그생각이 들었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요리를 하려고 칼을 꺼낼때 문득 그생각이 들었어 이 칼로 손목을 그으면 피가 날까? 커터칼로 계속해서 그어왔지만 내가 힘이 없어선지 약하게 힘주고 그어선지 얇게 흉터만 나고 있거든 난 흉터 안가리고 다녀 그래선지 옷을 걷어올리면 드러나는데 사람들은 신경을 안쓰거든 그래서 생각이 들었어 피가 나면 어떨까 가려야 할 정도로 흉터가 클까 피도 얼마나 나올까 이제는 이런 생각도 할만큼 자해가 익숙해졌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