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알바하며 지내고있어 최저시급주면서 거의직원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우울증|사회생활]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그냥 알바하며 지내고있어 최저시급주면서 거의직원처럼 모든걸부려먹어 1분을못쉬게 할일이많아 . 난 알바가기전날엔 우울하고 무기력하고 죽고싶단생각하고 나뭐하고있는거지? 왜이러고있는거지 생각해 쉬는날엔 너무 외롭고 심심해 그공허함이 싫어서 몇시간을 침대에서 폰만봐 그러다가 새벽에담들고 점심에 일어나 친구도 사회생활도 안할려고해 그냥 시체같아 내자신이 감정이 점점사라지는것 같아 상담에서 우울증이 맞다는대 치료받고싶지 않아 너무귀찮아 살기싫은대 살아가고있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