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은 해야하는데 왜 이렇게 적응을 못 하고 사람을 싫어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스트레스|서비스업]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일은 해야하는데 왜 이렇게 적응을 못 하고 사람을 싫어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unnynow
·4년 전
저는 20대 바리스타 입니다 전에 일하던 직장에서 사람한테 데이고 손님들한테 컴플레인도 많이 받고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였고 정신상담 대해서도 알아봤습니다. 전에 일하던 곳에 월급을 더 올려준다고 해도 퇴사를 하고 마음 정리할겸 여행고 갔다와서 텅빈 통장을 보고 3개월을 쉬고 일을 시작하게 됬습니다. 여러곳 떨어진 좌절을 겪다 다행히 직원 10명쓰는 카페에 붙어 일하고 있습니다 출근한지 2주 되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같이 일하는 사람들도 싫고 손님들도 여전히 싫더라구요.. 직원들은 자기들끼리 놀고 저보다 늦게 들어온 언니는 재미가 있어서 다들 잘지내고 그 언니 실수에도 봐주고.. 많이 속상하더라구요. 그냥 서비스업이 안 맞나 싶기도 하고 여기 사람들도 싫고 손님들도 싫고 출근할때마다 두통을 느끼고 심장이 빨리뛰는걸 느껴요.. 다들 사회 생활은 어쩔 수 없다는데 맞는 말이지만 하루하루 무거운 마음으로 출근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스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