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마스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피부(마스크)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마스크 때문에 여드름 나네 미치겠네! 나만나낭...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bbb
· 4년 전
과연 마스크때문일까요?? 크큭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댓글 진짜 기분 나쁘게 쓰시네요?크큭
커피콩_레벨_아이콘
teacup2
· 4년 전
^^; kbbb님은 장난이라고 쓴 글 같아요~ 너무 기분나쁘게 듣지 마셔요~ (잘 모르는 사이에 저런 농담하면 오해의 소지도 있고 좀 곤란하긴 한데; 님을 편하게 느껴서 농담했나봐요^^;;) 그건 그렇고 저두 마스크끼면 아주 가끔 여드름이 올라 오던데, 전 그냥 얼굴 잘 씻고 유수분 밸런스 생각해 스킨케어도 바꿔보고, 피부 면역 상태가 나쁘지 않게 영양가있는 음식먹고 잘 자는 등으로 노력해서 없앴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