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정신건강도 시련없이 잘자란 금수저들을 찬양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요즘은 정신건강도 시련없이 잘자란 금수저들을 찬양하던데 멘탈도 더 좋다느니 글쎄... 난 그래도 마카님들이 훨씬 좋은데? 아무런 시련 안겪은 애들은 공감 잘 못한다고 어느 심리상담사분도 말했는데ㅋㅋㅋㅋㅋㅋ 근데 어릴때면 몰라도 평생 온실속에서 시련 안겪고 사는 사람이 있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ke
· 4년 전
비교적 순탄하게 살아온 사람들 있죠. 그 나름대로의 고민들도 있겠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kbbb
· 4년 전
우리는 들꽃입니다 아무리밟고 침뱉고 지껄여보라지 아***트밑에서도 뿌리내려서 억척같이 살***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