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의 분노를 보면 내가 미쳐버릴것 같다. 속에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자괴감|다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타인의 분노를 보면 내가 미쳐버릴것 같다. 속에서부터 뭔가 뒤틀리는 기분.. 이라고밖에 표현이 안됀다. 왜일까.. 다툼이나 분쟁은 끔직히도 싫어하는 난데, 요새는 목소리 톤만 높아져서 너무 스트레스를 받는다. 타인이 타인을 미워하거나, 싫어하는걸 들어도 화가 난다. 충동적인 감정에 심장이 빨라지고 뭐라도 부수거나 때려야할것같다. 우울이 자꾸만 분노로 바뀌는것일까.. 스스로 하나씩 자각할때마다 점점 도움을 받고 싶지만 그만큼 자괴감이 심해져서 아무것도 못하게 된다. 울고싶어도 눈물이 안나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