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내 상태를 너무 잘 알고있어서 힘들다고 도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hakdrkwk4
·4년 전
내가 내 상태를 너무 잘 알고있어서 힘들다고 도움이 필요하다고 간절히 느끼지만. 이게 객관적인 판단으로 정말 그럴까 하는 의문에 감정이 합리화 된다. 나만 그런거 아닐텐데, 나보다 더 힘든 사람도 열심히 살아가는데, 오래 우울한것뿐이지 많이 우울하진 않잖아, 요새 또 괜찮아지던데 그게 무슨 문제가 있는거야. 오늘도 나를 믿고 나에게 배신당한 기분을 어떻게 풀어야 할지 모르겠다. 충동적인 감정을 어찌됐건 참고있다는건 내가 버틸만 하다는거겠지.. 그냥 이렇게 버티다가 터지게 된다면 내가 힘들구나를 확신할 수 있다고, 그제서야 우울했구나를 믿어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