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 눈을 너무 신경쓰고 생각하나에, 일 하나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기혐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남의 눈을 너무 신경쓰고 생각하나에, 일 하나에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 뭘 하나 최선을 다하지 않고 멋대로 타협이나 하는 나한테 자기혐오감이 불쑥불쑥 든다 사람과 친구와 만나도 내가 진심으로 재미있어하고 웃는게 가면같다 공감하는 척하고 위선적이다. 멋대로 벽을 세워놓고 실망하고 사소한거에 민감하게 받아들이고 생각하고 ***같다 그런데 이게 고쳐지지 않는다 누군가 나만 봐주고 나를 절대 떠나가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어느순간부터 기쁜 것, 행복한 것도 우울한것도 잘 모르겠다 무감각한거 같다 모든게 귀찮고 실증나고 휴식한다고 여행을 가도 뭘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여행을 가서 바다보고 하면 조금은 뭔가 나아지지않을까 했는데 별 느낌이 안든다 내가 나를 너무 모르는데 알고싶으면서 알아보는데 집중이 안된다 자꾸 딴생각이 들고 나는 정말 이상한 사람같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ooboo22
· 4년 전
딱 제머릿속 마음 생각을 읽고있는줄알았어요..같은분이 또있으시다니 나만 이런게아니구나 .. 하며 약간의 위로를 오히려받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