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도 코로나가 심해져서 이번 주 목금은 인강으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bian1008
·4년 전
중국도 코로나가 심해져서 이번 주 목금은 인강으로 대체했다.. 기숙사에서 줌 같은 걸로 수업 들었다..ㅎㅎ 그나마 기숙사 와이파이가 잘 돼서 다행이다.. 아직까지는 한번도 끊긴 적 없다. 일단은 학교에서 2주만 인터넷으로 한다고 했는데, 내가 사는 지역이 조만간 봉쇄된다는 카더라가 있다. 잘못하면 한 학기 내내 쭉 인터넷으로 들을 수도 있을 것 같다. 사실 요 3주 동안 정말 힘들었어서.. 어떻게 보면 그냥 인터넷으로 하는 게 잘 됐다는 생각이 든다. 그동안 마음 좀 많이 추스리고 밀린 진도 다 채우고 그러면서 보내고 싶다. 그렇게 나름 재충전하고 싶다.. 격리할 때도 생각해보면 바짝 긴장하고 살았고 학교 와서도 3주동안 진짜 힘들었으니까.. 그동안 고생했다! 이제 인터넷으로 수업하는동안 나를 다시 돌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잘했어 애썼던 거 알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ian1008 (글쓴이)
· 4년 전
그리고 음 이제 수업 끝나고 언니랑 밥 먹었다. 오는 길에 맥주 사왔다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bian1008 (글쓴이)
· 4년 전
맥주 마시면서 충분히 릴렉스 하고 좀 자고 싶다. 자고 일어나서 이제 쭉 공부할 것 같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bian1008 (글쓴이)
· 4년 전
이제 좀 한두시간 정도는 마음 편하게 쉬자. 진짜 그동안 마음 고생하느라 애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