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이유는 다양하지만 외로움이 가장 크다. 가장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외로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reen706
·4년 전
힘든 이유는 다양하지만 외로움이 가장 크다. 가장 힘들게 하는건 가족이지만, 가장 의지하고싶은 것도 가족인데, 가족들에게 기댈 수 없다. 내가 말하는건 한 없이 가볍게 받아들이닌까. 힘겹게 말을 꺼내도... 아 무의미하구나. 더더 밑바닥에 처박히는 기분이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세상에 나 혼자인 것 같은 생각이 들 때가 있죠. 지금 당장은 서운한 맘이 들어도 가족이 있단 것만으로도 힘이 될 때가 있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