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 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성형수술 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yuni12344564
·4년 전
성형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ashida
· 4년 전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한 식단으로 자연스런 성형"을 최고👍🏼로 생각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up
· 4년 전
양날의 검이죠 선택도 나의 몫이고 그로인한 즐거움도 나의 몫이지만 부작용과 후유증도 내가 감당해야할 나의 몫입니다. 꼭 해야겠다 싶으면 여기저기 알아보고 잘하는 곳으로 가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lltellll
· 4년 전
저는 해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eacup2
· 4년 전
전 다이어트랑 교정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