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해야 내맘이 잡힐까요 변해버린 그사람을 그사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so3080
·4년 전
어찌해야 내맘이 잡힐까요 변해버린 그사람을 그사람은 변함없다하는데 변했어요 누가 옆에 있는거 같아요 늘편하게하던 통화도 문자도 편하게 못하고 전화안받을때가 많고 전화가 와야 통화가 되네요 문자도 바로 안보고 일때문이라는데 매일 밤새는 일을하는게 아닌데도 문자도 전화도 안되네요 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mbi
· 4년 전
님의 촉이 맞다면 그런겁니다. 잡으려하면 더 힘들어지는건 자신뿐이예요. 더 나은 사람 만나겠단 의지를 다 잡으세요. 내가 소중해요. 상대의 가치를 높게 두지 마세요. 지나고 보면 그런류는 쓰레기로 밖에 안 느껴져요. 헤어짐에도 예의가 있거든요. 한번 그런 사람은 없어요. 세상엔 나보다 훌륭하거나 좋은건 없어요. 힘들지 않으시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o3080 (글쓴이)
· 4년 전
@limbi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