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다 잘하는 것도 없고 뭐 제대로 하는 것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ANNAD0000
·4년 전
힘들다 잘하는 것도 없고 뭐 제대로 하는 것도 없고 그렇다고 노는 게 노는 거 같지도 않고 과거에만 머무르고 있고 계속 주변 사람들만 원망하고 애초에 주변에 아무도 없고 그냥 사람들이 싫고 열등감에 찌들어 살고 자존심은 센데 자존감은 존재하지도 않고… 나한테 왜 그러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