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하소연이다 보잘 것 없는. 너는 아마 모르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그냥 하소연이다 보잘 것 없는. 너는 아마 모르겠지라는 그런 생각에 쓴. 그래 너가 만약 하루만 나같은 성격으로 산다면 이런 나를 답답해하지않겠지 무기력함에 침식되어 침대에서 일어나는거조차도 힘들고 의욕이 생기지않고 불안하다 차라리 망쳐버리고 싶다 너에게는 닿지도 않은 말들이겠지 자해를 못해서 힘들고 스트레스를 풀지 못하는 것을. 나는 너가 부럽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