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를 졸업했으니 학폭당했던 기억을 잊어야했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일자리|거북목]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고등학교를 졸업했으니 학폭당했던 기억을 잊어야했는데 초3부터 중3까지 당해서 그런가 왜이리 잊기가 힘들지 아직까지 난 그사건 때문에 사람만 보면 벌벌떨고 눈도 마주치지못하고 죄지은 사람처럼 항상 바닥을 보고 걸어 거북목도 생기고 내자신을 혐오하고 내 정신상태가 이따위라서 일자리도 못구하고 그냥 죽어버리고싶다 죽으면 모든게 편해질까 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