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가락하다. ~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니고 ~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imnae34
·4년 전
오락가락하다. ~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니고 ~ 내 어떤 부분은 맘에안들고 고치니까 또 마음에 안들고, 사실 고쳐진지도 모르겠다...~~....~.***..ㅠㅠ 욕심이 되세 많아서 내가 완벽했으면 좋겠어.사람은 완벽할수 없다는거랑 완벽해질려고 노력하면서 사는게 인간이란걸 아는데 너무 힘들고 짜증나. 선택지가 2개만 있는 것 같아. 한번 했던거는 또 하기가 싫고 ...정말 오락가락해 어떨때는 좋았다가 또 싫었다가 진짜 개 나도 내가 뭘 원하는지 모르겠어. 뭐가 젛은지도 모르겠고. 뭐가 나한테 좋은 영향인지도 모르겠어 걍 다 헷갈리고 충분히 할 만큼 한 것 같은데 아딕 부족한 것 같아 짜증나 사실 이런 생각도 별로 안하고 싶은데 이렇게 말하고 나면 오히려 더 좋다고 생각을 해서 말해야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