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로스로 너무 힘들어요 강아지 보내고 내가 사는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펫로스로 너무 힘들어요 강아지 보내고 내가 사는게 사는거 같지 않아요.. 잠도못자고 술에만 의지합니다... 삶이 재미가없어요 매시간 무의미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w6836
· 4년 전
가족을 보낸것과 같아여 저도 5년전에 보냈는데 아직도 기억에서 잊혀지지가 않아여 시간이 답이라는말밖에 못하겠네여 현실을 부정하지마시고 못해주었던것 조금만 덜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foolangel
· 4년 전
저도 우리강아지 언젠가 떠난다는 생각만해도 벌써 울컥합니다. 하지만 그후에 제가 너무 힘들어하면 무지개다리 너머에서 우리 강아지가 너무 슬퍼할것 같아요. 지금은 제 강아지에게 ' 너의 마지막 순간까지 내가 같이 함께 있을께 '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무지개 다리 너머에서 잘 지내다가 다시 만나자 나 마중나와줘' 라고 미리 마음속에서 미리 생각연습 합니다. 너무 힘드시면 전문가의 도움 받으시는 것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