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일이 있든 간에 살아간다는것은 고통을 동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어떤 일이 있든 간에 살아간다는것은 고통을 동반 하는것 같다 죽어야지 잠시동안 고통스러워도 편해질려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그런생각하지마요..죽으면 다 끝나버려요 그러니까 살아가주세요 분명 좋은일이 생길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