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를 먹어가면서 사람을 안 만나본 것도 아닌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bk2149
·4년 전
나이를 먹어가면서 사람을 안 만나본 것도 아닌데 사람을 만나는 데에 감정소모하는 것이 너무 힘드네요 우연한 기회에 좋은 분을 만나게 되었는데 대화도 너무 잘 맞았고 서로 일을 하다보니 평일엔 보기가 힘든데도 저를 보고싶다고 자주 만났었습니다 제가 어디가고싶었다하면 다음 날 바로 데리고가주고 .. 일때문에 치여살았는데 이런 설렘이 너무 오랜만이어서 너무 좋았고 적극적으로 다가와주니 저도 마음이 너무도 커질수밖에 없었는데 어느순간 연락도 잘 안되고 하는게 너무 신경쓰이더라고요.. 용기내서 왜 갑자기 그러는지 물어보았지만 초반엔 저를 만났을 때 너무 좋았는데 지금은 헷갈린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알겠다고 했지만..아쉬운 마음이 너무 컸어요 그렇게 끝난줄알았는데 어제 제가 자고 있는 저녁에 전화한통이 와있더라구요.. 일어나서 부재중전화를 보고 오만가지 생각도 다 들고 왜 그때 내가 자고 있었는지.. 그 분이 그냥 생각나서 전화를 한건지 알길이 없네요.. 여기서나마 마음을 털어놓*** 글을 남겨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