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자꾸 안좋게만 생각하는 경향이있는 것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피해망상]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eche
·4년 전
요즘 자꾸 안좋게만 생각하는 경향이있는 것같아요 피해망상인건지.. 같이 실습하는 조 안에서 저는 조금 겉도는느낌인데요 그건 싫지않아요 어차피 이친구들과는 곧 안볼테고 낯도가리는데다가 저는 언어가 부족하니 친해지기 더 어렵거든요 그래서 이정도 사이만 유지를 하고있었는데 요즘 갑자기 조 친구들 몇명끼리 친해진느낌이 있더라구요 거기까지도 저랑은 상관없는 일이였는데 그 후로 저를 좀 못 믿겠다는 어투로 말하는일이 자주 일어나요 난 선생님이 말하는대로 잘 준비를 해둔건데 다른친구가 이거맞냐고 제앞에서 다른친구에게 물어본다던지 자기가 하면될것을 귀찮은건 제게 다 ***고 그냥 좀 짜증나요 그래서 오늘은 가지않았어요 어차피 가면 설거지만 하고올것같아서 근데 또 자기들끼리 떠들겠죠 진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eakODsstar
· 4년 전
에구.. 힘드시겠어요ㅜㅜ 그런 친구들때문에 힘들어하지 말라고 망하고 싶지만 그런 사람들을 신경쓸수밖에 없는 성격이 뭔지 알아서 그렇게 말할수가 없네요.. 그 친구들 말고 다른 친구들을 찾아보세요! 경험담인데 요즘같은 새학기에는 대충 무리가 만들어졌어도 무리 안에서 사람 이동이 꽤 있어요. 지금 먼저 말을 걸어보시면 상대편에서 작성자님의 진짜 모습을 발견해줄거에요!! 힘들게 만드는 친구들 대신에 나를 즐겁게 해줄 친구들이 더 많아지셨으면 좋겠어요.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