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후유증으로 김침을 자꾸하는대 폐인가 기관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코로나 후유증으로 김침을 자꾸하는대 폐인가 기관지인가 숨쉴때 너무 간지러워서 더 기침을해요 어떤병원에 가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jjjj17
· 4년 전
우선은 이비인후과 아니면 호흡기내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