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밝게 웃어야지 항상 웃어야 한다고 웃으면 복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jxi65
·4년 전
매일 밝게 웃어야지 항상 웃어야 한다고 웃으면 복이 온다고 했으니까 웃어야지 근데 그러면 내 진실된 마음은 언제 보여줘도 되는거야? 나도 아픈 곳 있고 힘든 일 있고 울고 싶을 때도 있는데 왜 항상 웃어야 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kkkkk
· 4년 전
아니
커피콩_레벨_아이콘
Dreamtime5
· 4년 전
힘들때는 맘껏 힘들어하시고 울고 싶을때는 맘껏 우세요. 누군가가 글쓴이님에게 상처 주고 감정을 표현하는 일을 제한한다면 언제든 이곳으로 오세요. 감정은 행복이라는 감정만 있는 것이 아니니 어떤 감정을 드러내셔도 괜찮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ashida
· 4년 전
아프시다면, 아프다고 말하세요. 울고싶으시다면 울고싶다고 표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