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7살여자아이입니다7층에서떨어져서..7일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unyoung1234567
·4년 전
저는 17살여자아이입니다7층에서떨어져서..7일간 중환자실에있다가 3일전에 일반병실와서 오늘왼쪽 팔목 손목 어깨 수술했습니다.. 그외 갈비 척추 꼬리뼈 골반 허리 엉덩이뼈가 으스러져서 앞으로의 수술이 더 ..있습니다.. 수술을해도 다시 정상적인 생활을할수 없을 확률이 높다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inme0329
· 4년 전
너무너무 어리고 여린 소중한 생명인데.. 아무것도 해주지 못해서 미안해요.. 이런 말밖에 못하는 사람이라 미안해요.. 그저 멀리서 울며 응원밖에 못하는 사람이라 미안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young1234567 (글쓴이)
· 4년 전
@Blueinme0329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신다니.,눈물 나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