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노OOO 에저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3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imjm999
·4년 전
저는 노OOO 에저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3월7일까지 하겠다고 사직을 냈고 불구하고 점장님이 사람을 아직 못 구했다 해서 3월31일까지 해줄수 있냐고 간청을 하도 해서 연장 해줬는데도 불구하고 저혼자 여자고 나머진 다 남자들인데 어떤 오빠랑 오늘 같이 일을했는데 냉동실 들어가서 1시간동안 뭐하다 왔냐면서 전 꼼꼼하게 냉동실 음식들을 채워넣고 나왔다 했는데 니가 똑바로 않 해서 내가 다시 들어가게 하냐면서 그러자 나도 열받고 복 받치는데 다들 도와줄 생각도 없으면서 또 한 6시부터 10시까지 머릿속도 복잡하고 생각중에 내가 여기 지원한게 잘 한건지 내가 또 잘하고 있는건지 하면서 눈치 보게 되고 현타도 오고 점장님이 3월31일까지 부탁한걸 들어준거 뿐이데 그냥 편하게 다니면 되는데 아직도 마음이 너무 무겁고 발걸음도 무겁고 편하지도 않고 어떻게 하는게 좋은걸까요.. 또 한 점심시간이 4시부터 5시까지 인데 저는 점심을 4시20분까지 딱 다 먹고 쉬지도 못하고 방한복 입고 작업을 하는데 냉동실은 영하 18도인데 다들 저보고 너무 느리다고 하도 해서 일찍 들어가 냉동실 작업 끝내면 5시26분이고 한데 점장님은 부담 느끼지 말라 하셨지만 31일까 못 하겠다고 말하는게 좋은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ashida
· 4년 전
부담되세요? 그럼 31일까지는 안되고 내일까지만 다니겠다고, 점장님에게 정중하게 말씀드리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