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버릴 까요 사는게 너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inkim
·4년 전
죽어버릴 까요 사는게 너무 힘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0h79
· 4년 전
저도 지금 죽을만큼 힘들어요...항상 좀비같이 살아요...근데 진짜 웃긴건 죽을만큼 힘든데...죽는건 어려워요...전 과거에도 힘든인생 살았는데...사실...그때 한번 자해로 죽을뻔했어요....결국 팔에 상처가 남았지만...그렇게 죽은듯이 살다보니 좋은날도 있지만..죽고싶은 날들이 계속 38년째 이어져요...가족이란 감옥속에서...난 헌신하고 다 내어줘도 변하지않는 가족관계...나만 노력하는 관계...그러다 살다보니 좋은날도 있긴있어요 님도...구름낀날만 있진 않을꺼예요 언젠간 맑은날도 있잖아요 우리끼리라도 그렇게 위로하고 살아가요 남들은 여기어플속 사람들을 이해못하는 사람들과 가족 친구 친척들이 존재하지만..저도 포함해서..그래도 우리끼리나마 이렇게 위로해요...제 인생도 답답하고 돌파구는 없어요..그래도 살아있으니 잠깐이라도 웃는삶을 자신한테 선물하며 우리도 살아가요 남들보다 좋은삶이 아니라도 괜찮아요 우리도 그들처럼 똑같이 살아있고 죽을듯이 힘들어도 버티고 버텨서 이렇게나마 웃으며 살아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