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술 먹고 한 실수 때문에 친구들과 멀어졌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제가 술 먹고 한 실수 때문에 친구들과 멀어졌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pqosnd
·4년 전
제가 술 먹고 한 실수 때문에 친구들과 멀어졌어요 평소에는 술을 잘 안 마시거나 적당히 마셔서 필름이 끊긴 적이 없는데, 그날은 유독 제가 많이 마시고 취했어요 취한 상태에서 친구들에게 보여줘선 안 될 모습을 보여줬어요 울고, 귀신과 대화를 하고, 귀신 들린 것처럼 애들을 죽인다고 하고, 정말 이상한 얘기를 애들한테 많이 했더라고요 소리 지르고, 욕하는 건 당연하고요.. 결국 저를 감당 못한 친구들이 경찰을 불렀고, 경찰관에게도 똑같이 귀신 이야기를 했다네요 정말 다른 사람이 된 것처럼.. 어쨌든 이런 모습에 친구들이 저에게 많이 실망했어요 이런 애인 줄은 몰랐다, 실망했다, 다신 보고 싶지 않다.. 등등 이런 반응이에요 한 친구는 괜찮다고 말하지만 저와 거리를 두는 듯하고요.. 술을 깨고 친구들에게 진심으로 사과했지만 친구들 머릿속에는 아직 취했던 저의 모습이 아주 강하게 남아 있는 것 같아요 저와 거리를 두려고 하더라구요 제가 자초한 일이라 누구를 탓할 수도, 없던 일로 되돌릴 수도 없지만 저는 이 생각 때문에 저는 잠을 잘 수가 없어요 없던 일로 되돌리고 싶어요 제발 이 일이 있기 전으로 돌아가고 싶어요 제가 왜그랬을까요 저는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 생각을 안 나게 하려고 유튜브를 하루좈일 보는데 문듯 그 생각이 떠오를 때마다 너무 괴롭고 어디론가 숨어버리고 싶어요 저는 어떨게 해야 할까요 제발 도와주세요
불안우울실수흑역사의욕없음잊는법자기혐오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