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해 계속하는데도 만족이 안돼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자해 계속하는데도 만족이 안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syuiop
·4년 전
불안해서 자해를 할때도 있고 너무 우울하고 공허해서 할때도 있고 아니면 꼭 해야될것만 같아서 할때도 있다.. 계속 하는데도 만족이 안되고.. 더 하고싶고.. 아무것도 못 느끼겠다..
어지러움불안호흡곤란환각강박스트레스분노조절우울불면두통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