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고3인 저는 우울증을 앓은지 5년이 되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현재 고3인 저는 우울증을 앓은지 5년이 되가요 다른 말로는 병원을 안간지 5년이 되간다는거죠 오늘은 제 감정이 감당이 안되는 날이네요 항상 억지로라도 잘 수 있었는데 오늘은 그거조차 안되요 심장이 찢어져서 죽어버릴 것 같아요 숨이 막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