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노래를 부르는게 좋아서 늦게 시작해도 좋아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ossol
·4년 전
내가 노래를 부르는게 좋아서 늦게 시작해도 좋아서계속 오디션에 도전하는데 이게 맞는지 계속 의문이 들어 가능성이 없는 이 길이 내가 가도 되는 길이 맞는건지 내가 좋아한다고 계속 도전해도 되는건지 좋아하는게 정말 맞는건지 죽도록 이 길이 가고 싶은건지 노래부르고 춤추는게 정말 좋은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reshsoo
· 4년 전
나중에 후회하지않을만큼 최선을 다해보는건 어떨까요 ? 끝까지해보면 답이 나오더라구요 ..... 이후에 후회도 없구요 , 화이팅하세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고민이 될때는 잠시 멈춰서 생각해보세요. 정말 하고 싶은 일이 있을 거예요~ 마카님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