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날 평가하지 말아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제발 날 평가하지 말아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DIDX
· 4년 전
평가를 받더라도 자괴감에 들지 마세요. 사람은 함부로 평가 받거나 주는 자격이 없습니다. 평가를 많이 받아 왔더라도 자신의 가치를 잊지 않았으면 합니다. 누구보다 소중한 사람이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ily26
· 4년 전
ㅠㅜㅜ 평가가 싫지만 사회에서 따라붙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