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특성화고 다니고 있는 19살입니다 취업과 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y999
·4년 전
저는 특성화고 다니고 있는 19살입니다 취업과 진학의 결정 조차도 힘들었지만 힘들게 진학을 택하여 준비하고 있어요 인문계 학생이 아니라 진학을 하기에는 조금의 제한이 있고 뽑는 인원 마저 엄청나게 적은 편이에요 어떻게서든 목표를 향해 달리고는 있지만 아직 미래는 아무도 모르는 건데 처음부터 자신감이 많이 없었어요 뽑을 수 있는 인원 수가 적어서 그런 걸까요 그 많은 사람들 중에 내가 뽑힐 수나 있을까 싶은 생각들만 항상 생각하니까 생활마저 우울해진 것 같아요 아직 시간도 많고 할 수 있는 것들도 많은데 왜 이러는 걸까요 무기력하고 밤마다 우는 것 같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