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만 오면 우울하고 불면증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불면증|복학]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기숙사만 오면 우울하고 불면증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원래도 불면증이 심해서 약먹으며 치료를 받고있는데 집에서는 일주일정도 약먹고 규칙적으로 취침하고 했더니 잘잤어요 근데 기숙사만 오면 더 심해져요 심지어 불면증때문에 1년 휴학하고 이제 복학한건데 불면증이 더 심해졌네요 어제는 2시간잤고 오늘도 못잘까봐 너무 불안해요 잡생각도 많아지고.. 가족들이랑 떨어져지내서 그런지 기숙사만 오면 너무 우울해요 눈물도 계속나고ㅠㅠ오늘 학교갔다가 계속 울었어요 엄마랑 통화하면 목소리만 들어도 눈물나요 언젠간 극복하겠죠?
자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마카님 불면증으로 고생이 많으시군요ㅠㅠ 정말 힘드시겠어요... 마카님의 불면증이 사라질 수 있도록 제가 주문을 한번 걸어볼게요! 불면증아 사라져라 얍!